한국 사용자 피드백 반영, 플레이시즌 첫 특집 '축구-야구' 등 스포츠게임 소개

“러시아 월드컵 우승컵은 누구 품에 안길까?”

월드컵 시즌을 맞아 지구촌이 축구 열기에 휩싸였다. 이 같은 축구 열기는 게임 세상으로 이어졌다. 구글플레이는 ‘플레이시즌(Play Seasons)’ 코너를 새롭게 편성해 더욱 유용한 게임을 소개한다.

특히 플레이시즌은 한국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주목할 만한 게임을 소개한다. 이 코너에서는 트렌드를 이끄는 주제와 관련된 새롭고 흥미로운 게임들이 소개된다.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첫 번째 특집은 스포츠게임이다. 많은 팬이 열광하는 축구-야구-테니스 게임, 뛰어난 그래픽과 조작감을 통해 생생함을 구현한 당구-낚시-볼링 게임, 이색 레저 스포츠 게임 등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스포츠 게임들을 소개한다.

[축구게임 'FIFA 축구’]

우선 ‘월드컵’ 열기를 모바일 속에서 재현한다. ‘Top Eleven 축구 매니저’,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FIFA 축구’ 등 모바일 축구 게임이 주인공이이다. 축구에 이어 야구로 ‘컴투스프로야구2018’, ‘이사만루2018’ 등 프로야구 리그의 생생함을 담은 야구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이밖에도 테니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얼티밋 테니스’와 ‘테니스 슬램’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랠리를 펼칠 수 있다.

인기 당구-낚시-볼링 게임 컬렉션은 뛰어난 그래픽과 생생한 조작감을 전하는 스포츠 게임을 소개한다. 박진감 넘치는 당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당구의 신’부터 파닥이는 물고기의 생생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낚시의 신’과 ‘피싱스트라이크’까지 생생한 조작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글플레이는 배구, 스노우 보드, 골프 등 이색 스포츠를 즐기는 레저 스포츠 매니아를 위해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모티브로 한 스포츠 게임 5종을 소개한다.

강력한 스파이크로 더위를 날리는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와 골프가 주는 짜릿함과 긴장감을 즐길 수 있는 ‘샷온라인 골프:World Championship’와 함께 평소에 쉽게 즐길 수 없는 복싱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헤드복싱(Head Boxing)’,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느낄 수 있는 ‘피트스탑레이싱 : 매니저’, 서핑의 상쾌함을 전달하는 ‘Flip : Surfing Colors’까지 많은 레저 스포츠 매니아들을 만족시킬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