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클래스 5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마법붓을 무기로 허공에 마법진을 그려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귀여운 모습 속 강력한 마력을 뽐내며 MMORPG에서 보기 드문 클래스로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 및 연계기 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가 모습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서는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천 명을 넘어섰다.
‘이카루스M’은 향후 순차적으로 세계관, 주신급 펠로우 등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