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체향 포탈과 콘솔 및 모니터링시스템 선보여

지난 7년간 국내 게임인프라제공부문 1위를 고수해온 엔클라우드24(대표 맹상영)가 아마존웹서비스가 연중 개최하는 가장 큰 규모의 게임컨퍼런스인 Gaming on AWS 2017에 참여한다.

2013년부터 5년째 개최되는 Gaming on AWS는 게임업계 고객이 클라우드기반의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정보 전달 및 게임서비스구성 방법과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10월24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Docker, Serverless등 게임개발관련 다양한 주제강연과 엔클라우드24를 포함한 5개 업체의 AWS솔루션전시로 이루어진다.

엔클라우드24는 이번 행사에서 AWS기반으로 자사가 개발한 게임업체향 포탈과 콘솔 및 모니터링시스템을 선보인다. 그리고 엔클라우드24를 통해 성공한 AWS기반의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고 비용절감을 포함하는 최적의 시스템구축, 운영방안을 컨설팅한다.

한편 엔클라우드24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해온 CSB사업자 웰데이타시스템(대표 맹상영)의 브랜드로, KT·아마존웹서비스(AWS)·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NCP)·포톤(Photon)게임엔진 등의 파트너이자, 중국·인도·동남아 등 국내외 온라인게임사들의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