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게임사위한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와 광고 수익화 세미나에서 후원사로 발표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의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애드콜로니’ 브랜드로 부산 게임사를 위한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와 광고 수익화 세미나에 후원사로 발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에서 주관하고, 애드콜로니와 엔클라우드24,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후원으로 10월 13일 13시 30분부터 18시까지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5층 복합공간에서 진행된다.

엔클라우드24는 아마존코리아의 김필중 매니저와 유명진 매니저를 통해 ‘5분 안에 글로벌 서버 론칭하기’, ‘국내 게임 론칭 서비스를 위한 최적화된 클라우드’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맹상영대표의 발표를 통해서는 ‘내 게임 서비스에 맞는 클라우드 찾기’를 들어볼 수 있는데, 다년간의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각 사의 장점 및 특징을 비교하면서 게임사에 알맞은 클라우드를 소개한다.

이어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정인준 지사장과 매체 제휴 총괄 이정훈 부장이 2개의 세션을 통해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론과 글로벌 광고 수익화 성공 사례 분석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애드콜로니를 통해 성공적으로 광고 수익화를 진행 중인 노리통의 황성익 대표가 실제 경험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