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OST 이수영 참여

가수 이수영이 신작 모바일게임 ‘주선 for Kakao’의 주제곡을 부른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의 주제곡 OST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선’은 중국과 대만에서 먼저 출시돼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 Full 3D로 구현된 정교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수영은 ‘주선’의 공식 OST ‘묻는다’의 녹음에 참여했다. 게임사 측은 “이수영만이 가지고 있는 애절한 감성 보이스와 게임이 만나, 기존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감동과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수영은 ‘I Believe’로 데뷔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에도 ‘라라라’, ‘덩그러니’, ‘휠릴리’, ‘스치듯 안녕’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수영 씨의 애절한 목소리가 게임에 더해져 게임 OST 이상의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한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게임이 출시된 이후에 이용자분들이 이 OST를 듣는 즐거움도 꼭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은 최근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김세정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게임을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