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러블리즈가 신작 모바일게임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게임펍은 2017년 1월 출시되는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홍보 모델로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등을 부른 8인조 걸그룹으로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으로 구성됐다. 최근 예능을 비롯해 연기 등 다방면에서 멤버들 개개인이 활동 중이며, 내년 초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가진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가 ‘소녀함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주 진행된 CBT 모집 첫 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하는 등 일러스트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러블리즈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녀함대’는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번 계약으로 러블리즈는 ‘소녀함대’의 온∙오프라인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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