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종의 직업과 30레벨까지 콘텐츠 공개, 일주일 간

게임 개발 명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대작 MMORPG '천룡기(天龍記)' (chunryong.wemade.com)가 20일(목)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을 총망라한 '천룡기'는 3년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인고의 노력 끝에 탄생한 대작 게임으로 하반기 온라인 게임 시장 왕좌를 노리고 있다.

'천룡기'는 ▲화려한 무공을 바탕으로 한 호쾌한 타격감, ▲무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 시스템 ▲아이템의 속성에 따라 캐릭터가 강해지는 오행시스템, ▲편의를 고려한 하이브리드 타게팅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무림의 세계로 이용자들을 초대한다.

특히, 여러 단계의 초식으로 구현된 연환무공은 전투에서 한 순간에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짜릿함을 연출해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는 ‘협객’, ‘술사’, ‘검객’, ‘도사’ 4종의 직업으로 무장한 남녀캐릭터로 사냥터와 사냥터에 연계되어 있는 콘텐츠를 30레벨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선택 직업과 무관하게 선택할 수 있는 ‘제조 직업시스템’, 신장과 비적단으로 나눠지는 ‘세력 시스템’, 게임 내 발자취와 경험을 기록하고 남기는 ‘위업 & 도감 시스템’등 '천룡기'만의 독특한 시스템도 공개된다.

첫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절대무공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할 천룡기는 20일(목)부터 26(수)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16시부터 23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들도 전국 각지에 위치한 ‘위메이드 FUN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박정수 실장은 “'천룡기'는 눈 앞에서 펼쳐지는 전투와 무공에 초점을 맞춰 손맛과 타격감을 최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한 게임이다”며,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욱 완성도 높은 '천룡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 '천룡기'의 1차 테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