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로 세계관, 주요 특징 담은 스토리 영상 공개

게임 개발 명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초대형 무협 MMORPG '천룡기(天龍記)'가 5일(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함께 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위메이드가 10여 년간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전력투구한 '천룡기'는 오랜 공정의 시간을 거친 탄탄한 시나리오를 뿌리로 하고 있으며, 무협 장르의 장점을 십분 살린 등장 인물들간의 인연, 기연 등 치밀하고 유기적인 관계 구성을 더해 한 편의 웰메이드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판타지를 선사한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협객, 검객, 술사, 도사 4가지 캐릭터를 최고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에 녹아있는 방대한 콘텐츠 ▲세력간의 긴장감이 흐르는 완현, 낙양성, 해현 등 무림 세상 ▲1~3인용 던전, PvP 필드, 영웅 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압도적인 스케일의 시각 효과와 막강한 파괴력을 갖춘 연계기로 이뤄진 ‘연환무공’을 비롯해, <천룡기> 특유의 화려한 무공으로 펼쳐지는 폭발적이고 짜릿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올 하반기 온라인 게임 시장 일대에 돌풍을 일으킬 '천룡기'의 환상적인 무협 세계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고 싶은 이용자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18일로 예정된 테스터 발표 일에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천룡기'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금일 공개된 신규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알기 쉽게 담고 있고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들도 알차게 구성했음은 물론, '천룡기'의 세계관과 주요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토리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 ‘무협 MMORPG의 완성 '천룡기'’는(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