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종 RC카-20여개 맵의 방대한 컨텐츠-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장점

위고인터랙티브는 자사가 개발한 RC카 레이싱 게임 ‘리볼트3’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동시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볼트3’는 글로벌 5000만의 경이적인 다운로드를 기록한 ‘리볼트’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총 70여종의 RC카와 실제를 방불케 하는 20여가지 맵으로 한층 더 현실에 가까운 RC카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또한 25종류의 다양한 부품을 수집, 조립하여 RC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은 실제 RC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과 흡사하면서도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 된 ‘리볼트3’만의 새로운 매력이다.

이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모드, 제한 된 차량을 활용하여 레이싱을 펼치는 제한전 그리고 글로벌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 외에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는 ‘리볼트 3’의 핵심 컨텐츠다.

위고인터랙티브 박노일 대표는 “‘리볼트3’를 준비하면서 글로벌 No.1 RC카 레이싱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노력을 기울였다”며, “기존 시리즈를 기억하는 올드 팬 뿐 아니라 신규 게이머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