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RC카 레이싱 게임 ‘리볼트3’ 2주간 얼리액세스 이벤트

전설의 게임 ‘리볼트’가 다양한 맵과 RC카 컨셉을 현대적 재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동네골목, 박물관 등 친숙한 맵 뿐만 아니라 산악, 서킷 등의 새 맵이 유혹한다.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자사가 개발한 ‘리볼트3’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이벤트를 약 2주간 진행한다.

결제를 제외한 ‘리볼트 3’의 모든 게임 콘텐츠를 정식 오픈 전에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접속 유저에게는 매일 푸짐한 GEM과 차량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링크 페이지(https://goo.gl/O3rkBn  )에 접속하여 구글 플레이 계정으로 로그인 후 테스트 신청을 하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볼트3 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한 데이터는 모두 초기화된다. 참여자에게는 정식 오픈 후 별도 보상 패키지를 지급한다.

박노일 위고인터랙티브 대표는 “신작 ‘리볼트 3’는 전세계 유저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멀티 레이스를 핵심 콘텐츠로 앞세운 차세대 모바일 RC카 레이싱 게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정식 오픈을 위한 막바지 점검 단계에 있지만 오랜 시간 기다려온 리볼트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주려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리볼트 3’는 구글 플레이와 ‘리볼트 3’ 웹사이트(http://re-volt3.wegoi.com )를 통해서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11월 중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을 통하여 글로벌 런칭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