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0일(목) OBT 예정, 100대100 전략전, 1대1 전투전 등 포함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서버를 넘나드는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며, 잭팟과 룰렛 같은 행운 시스템 등 성인 이용자 층에게 특화된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홍보영상에는 100대 100 대규모 전투(PVP) 콘텐츠인 ‘전략전’을 포함해 몬스터와의 전투 장면 등이 잘 나타나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팀장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동안 진행한 사전 공개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대규모 전투 등에서 좋은 호응과 평가를 받았다”며 “곧 정식 서비스 예정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오는 9월20일(목) 공개 서비스 예정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