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홍보모델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 메이킹 필름에서는 홍보모델들의 생생한 촬영 현장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권예랑, 천이슬, 엄상미의 깜찍 발랄한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볼 수 있다.

홍보모델 엄상미에 이어 천이슬의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트온 등 SNS로 ‘레전드 오브 소울즈’를 알리거나 포털에서 게임명을 검색하고 획득한 ‘훔쳐보기’ 쿠폰으로 모델의 실루엣을 클릭하면 미공개 화보를 볼 수 있다.

▲ 홍보모델 천이슬 화보
한편 무협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오는 14일(금)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20일(목)에는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있다. 사전 공개서비스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닉네임과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를 초기화 없이 20일(목) 공개 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