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서비스까지 닉네임 및 플레이 데이터 유지 가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금일(14일) 오후 2시부터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는서버를 넘나드는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며, 잭팟과룰렛 같은 행운 시스템 등 성인 이용자 층에게 특화된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레전드오브소울즈'는 사전 공개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개선 및 발전된 부분을 중심으로 핵심 콘텐츠를 최종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전 공개서비스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린다. 사전 공개서비스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닉네임과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 기록이 초기화 없이 오는 20일(목) 공개 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권예랑, 엄상미, 천이슬의 화보와 메이킹 필름 영상, 스크린세이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