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영웅들의 스타일리쉬 액션’을 모토로 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YJM 게임즈가 스타일리쉬 수집형 모바일 RPG ‘내가 영웅일 리 없어’가 사전예약 시작 후 6일만에 사전예약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가 영웅일 리 없어’는 ‘취향저격 영웅들의 스타일리쉬 액션’을 모토로 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 산하 걸스데이 스튜디오의 신성걸 PD가 지휘하여 개발해 왔으며,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탄탄한 컨텐츠 구조, 그리고 과거, 현재, 미래, 동〮서양을 배경으로 하는 개성 강한 300명 이상의 영웅들이 특징이다.

걸스데이 스튜디오 신성걸 PD는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CBT부터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까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게임성에 대한 유저분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CBT에서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재미있어진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사전예약 10만명 돌파에 힘입어 기존 진행중인 ‘내가 영웅일 리 없어’의 IP를 기반으로 한 동명의 웹소설의 동시 출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