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터-벤처투자자-성장 중인 스타트업 CEO 등으로 강사진 구성

패스트캠퍼스가 '스타트업 창업 캠프’ 9기에 참여할 참가자를 이 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나 회사 설립 초기 단계에 있는 CEO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팀 빌딩이나 웹 페이지 론칭, 투자 유치 전략 등 창업의 핵심 요소들이 커리큘럼 속에 포진돼있다.

또한,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와 패스트인베스트먼트 김대일 총괄이사를 포함해 현재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진, 벤처투자자 등 총 13명의 전문가가 회사 설립부터 성장까지 스타트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강의 이후에도 각 분야 전문가가 수강생 별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창업자가 궁금해 하는 투자나 회사 실무적인 부분을 운영의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는 "기존 스타트업 세미나나 교육 프로그램 중 상당수가 실전과 다소 동떨어진 부분이 있어 스타트업 임직원들의 문제점을 완벽하지 해결하지 못한 측면이 있었다.”며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직접 회사를 설립하고, 투자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 강사로 참여하는 만큼 예비 창업자의 창업 의지를 실현 시키는데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