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화면을 뛰어넘는 액션, 모바일 슈팅 RPG의 새로운 플레이 경험 선사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RPG ‘스페셜포스 모바일’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이 30일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신규 플레이 영상은 장갑차 및 4족 보행 로봇 등 기갑 장비로 무장한 적들의 강력한 화력에 맞서 플레이어가 막강한 ‘공격 스킬’을 사용하여 적들을 제압하는 장면을 소개하고 있다.

먼저, ‘폭격 스킬’은 장대비와 같은 미사일로 넓은 범위를 초토화시켜 다수의 적들을 일거에 분쇄하여 날려버리는 호쾌함을 선사한다. ‘드론 스킬’은 공격용 무인 항공기인 드론을 출격시켜 일정 시간 동안 강력한 화력으로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스페셜포스 모바일은 2016년 2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향후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승 개발부사장은 “스페셜포스 모바일은 경쟁력 있는 온라인게임 IP를 바탕으로 모바일 슈팅 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할 대작 게임이 될 것이다.”며 “공개된 영상에서 알 수 있듯이 누구나 쉽게 막강한 화력을 동반한 슈팅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 중인 만큼 남은 기간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