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업 중점추진 방향 및 지원금 규모, 사업별 세부 내용 등 소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이 ‘2016년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를 서울과 광주에 이어 오는 3일 부산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각 사업의 책임자들이 직접 나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6년 지원사업 중점 추진방향과 지원금 규모, 사업별 세부 내용 등을 기업, 연구소, 학교 등 콘텐츠 산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상세하게 소개해 향후 지원 사업 신청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콘텐츠코리아랩본부를 비롯해 cel벤처단지본부, cel아카데미본부, 글로벌사업본부, 콘텐츠진흥본부, 문화기술진흥본부 등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본부별 사업 책임자들이 직접 올해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송성각 원장은 “지원사업 관련 정보에 대한 지역 소재 콘텐츠 기업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전년도부터 지역순회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명회가 실직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산업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최적의 지원체계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설명회 자료집은 현장에서 배부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내려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