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콤팩트해진 것은 물론, 본체 디자인을 다양한 스타일로 교체할 수 있는 「New 닌텐도 3DS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이 오는 9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이번 국내에 발매되는 New 닌텐도 3DS의 디자인은 한국에서 최초 판매되는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으로, 마리오 게임에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데코 커버」가 본체 겉면에 장착되어 있으며, 내부 역시 알록달록한 버튼 색상이 눈길을 끈다. 또한, 버추얼 콘솔(Virtual Console)[1]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게임이 처음부터 microSD 카드에 저장되어 있어 구매 후 곧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올해로 발매 30주년을 맞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는 일본에서 1985년 패밀리컴퓨터용으로 출시된 첫 시리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추억의 게임을 New 닌텐도 3DS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New 닌텐도 3DS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2015년 9월 10일, 희망소비자가격 188,000원에 발매되며, 별도 판매하는 「데코 커버」도 같은 날 발매된다. 「데코 커버」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000원부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