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예약 구매시 특선 사운드 테스트 선착순으로 증정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오는 8월 20일부터 올스타 게임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한글판)의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OST(Original Sound Track) 특전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0일 발매되는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를 예약구매하는 사람은 특전 선물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 특선 사운드 테스트(비매품)를 받을 수 있다.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 특선 사운드 테스트는 일본 클럽닌텐도[1]를 통해 일부 구매 유저에게 증정되었던 비매품 특전[2]으로, 국내에서는 한국닌텐도의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오프라인의 정식판매처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RED」와 「BLUE」 2장으로 구성된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 특선 사운드 테스트에는 CD 한 장에 36곡씩, 총 72곡의 게임 음악이 수록되어 있다.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에는 다양한 역사를 가진 닌텐도의 게임 음악을 바탕으로 저명한 편곡가들이 자아낸 BGM이 수록되어 있어, 여러 게임의 벽을 넘어 꿈의 대전을 펼치는 본 타이틀의 콘셉트에 걸맞은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는 올스타 게임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에게 대미지를 쌓은 후, 강력한 한 방 공격으로 날려 버리는 간단한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마리오나 커비, 피카츄와 같은 친숙한 캐릭터는 물론, 「동물의 숲」 시리즈의 마을 주민, 「Wii Fit」 시리즈의 Wii Fit 트레이너, 「PAC-MAN」 시리즈의 팩맨 등 40종류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게임의 벽을 넘는 꿈의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대전을 펼치게 될 무대는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의 오리지널 스테이지인 「전장」을 비롯해, 「동물의 숲」의 「고북랜드」, 「마리오 카트 7」의 「무지개 로드」 등 여러 게임으로부터 다양한 특색을 가진 스테이지가 등장해, 스테이지마다 전혀 다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버라이어티한 배틀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