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규 이용자 전원 B1A4 바탕화면 이미지 지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는 29일(수),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와 함께 ‘포유(FOR YOU)’ 이벤트를 시작했다.

최근 B1A4를 이 게임의 새 홍보 모델로 발탁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8월 30일(일)까지 <테일즈런너> 내 캐릭터를 만든 뒤 CF 메이킹 영상을 SNS로 공유하는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PC 및 스마트폰 용 B1A4 바탕화면 이미지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도 마련해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는 횟수에 따라 B1A4 멤버들의 목소리로 제작된 모닝콜과 벨소리를 제공한다. 누적 출석 일수 20일을 달성하는 게이머들 중 50명을 추첨으로 뽑아 B1A4 친필 싸인 CD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1만원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B1A4의 미공개 화보 및 영상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지털 키트를 선물한다. 이중 일부에게는 친필 싸인이 담긴 미공개 화보집도 추가로 제공한다.

앞서 실시한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도 계속해서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B1A4 멤버 다섯 명의 가상 신부를 뽑아 스타 애장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하는 것으로 8월 16일(일)까지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내 맵을 다섯 판 이상 달린 뒤, 결혼하고 싶은 멤버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 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