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금주 중 홍보 모델 공개-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예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8일(토), 최고 동시 접속자 수 7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는 이달 7일(화) 기록과 비교해 40% 이상 상승한 수치로,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인 <테일즈런너>가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에 올랐음을 증명하고 있다. 올 1월 겨울 방학 프로모션 당시 세운 최고 동시 접속자 수 6만 5천 명의 기록을 갱신한 것이기도 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주말,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22일(수) 업데이트가 예정된 ‘리얼 펫 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리얼 펫 슈’는 <테일즈런너>의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줄 대형 콘텐츠로서 공개 전부터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테일즈런너>는 금주 내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새 모델을 공개하고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함으로써 여름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지금의 기세를 이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한국 대표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 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