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와 '창천온라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세대 대표 무협MMORPG인 '미르의 전설2'(www.mir2.co.kr)는 2일(수)부터 16일(수)까지 ‘우리는 정겨운 미르2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제공되는 통행증으로 ‘진격방(이벤트 던전)’에 문파원들과 입장한 후 몬스터로부터 석상을 보호하면, 파격적인 문파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지고, 마을에 있는 ‘외로운 노인’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면, 버프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미르의 전설3'(www.mir3.co.kr)도 2일(수)부터 16일(수)까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등장하는 ‘어둠의 기사’ 몬스터를 사냥해 가, 화, 만, 사, 성을 각각 획득할 수 있고, 글자를 완성하면 어둠의 마갑, 은룡변신 아이템, 꽃다발 등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5월의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5-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화면 해상도와 UI(user interface)가 변경되고, 3레벨로 제한 된 전 클래스의 무공이 4단계까지 확장되어 더욱 강력한 무공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창천온라인'(changchun.wemade.com)은 5월 2일 창천 이용자들에게 모든 경험치가 5% 증가하는 사탕 아이템을 지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나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www.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하는 위메이드 대표게임들. 상단부터 '미르의전설2', '미르의전설3'. '창천온라인'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