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모바일 앱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마켓 트렌드를 분석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의 트렌드 분석과 성공적인 수익화 방안에 대한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구글 애드몹은 글로벌 최대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로서 해외시장에서 성공적인 수익화를 달성한 앱의 사례와 새로 업그레이드된 애드몹의 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앱애니의 한국 지사장 손장호는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이 눈에 뛴다. 앱애니와 IDC가 발표한 모바일 앱 광고 트렌드 분석자료에서는 모바일 광고 매출은 2013년 대비 3배 이상 2017년 모든 주요국에서 성장할 것이며 온라인 광고 매출을 앞설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올바른 데이터 분석과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마케팅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 설명했다.

참가신청은 ‘데이터를 기반한 모바일 비즈니스 성공 전략’ 참가신청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28051) 를 통해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