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애환을 담은 공식 주제가 ”무한상사” 편곡을 통해 디지털 발매 예정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격투 액션RPG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 '이하 무한상사'”가 인기록 그룹 '노라조'와 협업(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정식 출시한 '무한상사'는 전국민 스트레스를 타파한다는 컨셉을 골자로 제작된 격투액션 RPG 이며,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랭크 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무한상사'와 협업한 인기록 그룹 '노라조'는 '무한상사'의 공식 홍보 모델뿐 아니라 주제가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무한상사' 내에서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보다 전문적인 협업을 진행 하였다.
한편, '노라조'는 주제곡 ‘무한상사’를 직접 부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편곡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까지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공식주제가”무한상사”는 직장인의 애환을 주제로 '노라조'특유의 유쾌하고 시원한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사의 내용부터 음악의 느낌까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협업에 대해서 피닉스게임즈의 윤주홍 총괄 PD는 “'무한상사'의 유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설정을 고려했을 때 '노라조'만큼 어울리는 가수가 없다고 생각 했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무한상사'의 완성도와 몰입도가 한층 높아졌다”고 전했다. 또한, '노라조'와 함께 사운드 작업을 진행하였던 박진배 사운드PD는 “이번 '무한상사'와 '노라조'의 협업이 게임업계에 좋은 선례로 남을 것 같다”라며, “'노라조'가 직접 부른 공식 주제가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피닉스게임즈는 공식주제가”무한상사”의 뮤직비디오를 25일 유튜브(http://youtu.be/SxugbwWn8w0)및 '무한상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 하였으며, 피닉스게임즈는 이날 '노라조' 캐릭터 증정 이벤트를 '무한상사' 공식 페이스북 에서 실시한다.

'노라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상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hansangs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