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지역 ‘화산’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11일 Full 3D 웹게임 ‘수라도’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실의 서막’을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90으로 확장하고 79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신규지역 ‘화산’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지역은 고레벨 유저 전용 던전으로 보스몬스터 ‘풍청양’을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상점 아이템’ 및 ‘보석 재료’, ‘각종 비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 ‘비밀숲’과 신규 탈 것, 강화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비밀숲’은 게임 내 부부 전용 파티모드 던전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보스몬스터 ‘공손지’와 대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탈 것 ‘주작’과 ‘청룡’을 비롯해 ‘장비 수련 시스템’ 및 ‘혈마공’, ‘수양시스템’, ‘각인시스템’ 등 캐릭터의 능력치와 추가 속성이 가능한 강화시스템 등을 통해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 29일까지 ‘뉴비데이즈’ 이벤트를 통해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게임 내 금화 등 100% 지급 보상 아이템을 마련, 신규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모든 문파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길드데이즈’와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빙고방식의 ‘미션데이즈’를 각각 27일과 5월 2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지난 3월 6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수라도(修羅道)’는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으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이다.

‘수라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