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소설 ‘영웅문’ 배경의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빠른 레벨업 장점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3D 웹 MMORPG ‘수라도’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뜻하는 ‘수라도(修羅道)’는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이다.

특히 4종의 각기 다른 직업(녹림호걸·유랑소녀·명문대협·무정여협)을 선택해 다양한 커뮤니티 및 파티 시스템 등 협력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맹주전·쟁탈전’, ‘악인곡’ 등을 통해 빠른 레벨업을 기반으로 무한 PvP 재미요소와 다량의 경험치 및 특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6일)부터 공개 서비스가 진행되는 ‘수라도’는 네이버 게임 및 온게이트를 통해서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도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엠아이 신동준 본부장은 “수라도의 다양한 재미와 안정적인 운영 등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동시에 네이버·온게이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수라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엠아이는 ‘수라도’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각 이벤트 보상에 따라 게임머니인 5,000금전, 자수주머니 및 신룡과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아이패드 에어(16GB), 27인치 모니터, 블랙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수라도’ 공개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 또는 네이버 게임(http://surado.game.naver.com/), 온게이트(http://www.ong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