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역 전문' - ‘명품 조연’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선보인 안길강 선택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3D 웹 MMORPG ‘수라도’의 홍보모델에 배우 안길강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악역 전문 배우’ ‘명품 조연’ 등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안길강은 앞으로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수라도’ 홍보모델을 비롯해 오는 5일 첫 방영될 드라마 ‘쓰리데이즈’로 활동할 계획이다.

아이엠아이에 따르면 안길강 특유의 강인하고 악인(惡人)적인 매력이 ‘수라도’의 콘셉트와 일치한다며, 공개서비스와 함께 배우 안길강을 활용한 게임 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6일 국내 공개서비스 예정인 ‘수라도(修羅道)’는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으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이다.

한편 오는 6일 공개서비스를 앞둔 ‘수라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