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다음 웹툰 ‘무림수사대’의 시즌2 연재에 맞춰 모바일 게임도 시즌2!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는 가니타니(대표 김도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도시무협 TCG ‘무림수사대’ 시즌 2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무림수사대’는 모모의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지원사업 대상 게임으로 지난 1월 시즌 1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다음 만화속 세상에 시즌 2 연재를 시작한 ‘무림수사대’ 웹툰과 함께 모바일 게임 ‘무림수사대’도 시즌 2로 리뉴얼되어 출시 되었다.

이번 ‘무림수사대’ 시즌 2는 기존의 싱글 모드 외에 PVP모드인 ‘무림맹주’와 신규 컨텐츠인 ‘도장 격파’가 추가되었다. ‘도장 격파’는 강호 내 존재하는 50개의 도장을 차례로 격파해 나가면서 나의 캐릭터의 강함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도장을 하나씩 격파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하며, 50개의 도장을 모두 격파하면 특별 보상이 추가 지급된다. ‘무림 맹주’는 유저간 비동기 네트워크 대전으로 누적 대결 점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며 순위 보상과 누점 점수에 따른 구간별 보상을 지급한다. 무림맹주 랭킹은 4일 간격으로 초기화 되며, 회차마다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주차별로 계속해서 준비되어 있으며, 런칭 기념 이벤트로 모든 유저에게 튜토리얼 완료 시 5,000원 상당의 수사관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루비를 충전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0%의 루비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이번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을 위해 다채로운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인기 원작 웹툰인 ‘무림수사대’ 역시 다음 만화속 세상을 통해 시즌2를 연재하게 되었으며 원작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또 하나의 다른 컨텐츠로 완성도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니 두 컨텐츠를 비교해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모모는 다음 웹툰 ‘무림수사대’ 시즌2 연재와 발맞추어 웹툰 속 신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유저가 웹툰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2_01.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