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왕자 Memme의 최신작 ‘Uranium’외 2곡도 추가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모모(대표강영훈, 이하모모)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의 신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U’는 열혈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신규 음원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금주에는 직렬 5기통 댄스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크레용팝의‘Bing Bing’ 외 3곡을 업데이트 하였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크레용팝의 ‘Bing Bing’은 개성 넘치는 걸그룹 크레용팝의 앨범 수록곡으로 ‘빠빠빠’ 못지 않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차별화된 컨셉의 댄스가 어우러져 즐거움을 주는 독특한 노래이다. 그리고 혜성처럼 등장하여 크레용팝의 이름을 알린, ‘빠빠빠’역시 오투잼U에서 즐길 수 있다. ‘빠빠빠’를 플레이 하면서 직렬 5기통 댄스의 리듬을 느끼면서 더위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오투잼 오리지널 곡으로 트랜스 왕자 Memme가 ‘Uranium’이라는 강력한 놈을 들고 돌아왔다. 원자력 에너지의 힘이 솟는 Hybrid Elecrto 'Uranium'!! 힘차게 펼쳐지는 리듬위에 공격적으로 뿜어대는 거친 신스 사운드, 열기를 식히려는듯한 차가운 피아노소리 등이 조화를 이루며 강력한 Memme표 트랜스가 탄생되었다. 원자력 에너지처럼 지칠줄 모르고 쉴틈없이 강력하게 뿜어대며 당신을 업습해오는 거친 리듬 속에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 강력한 에너지로 당신의 손을 얼려버릴 ‘Uranium’과의 한판 승부에 도전해 보는 것도 올 여름 더위를 이길 방법으로 추천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오투잼 U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것처럼 매주 목요일 신곡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오투잼 U’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원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신규음원에 대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