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Sound의 신곡 ‘Magical Vacation’외 2곡도 추가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 ㈜모모(대표강영훈, 이하모모)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의 신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U’는 열혈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신규 음원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금주에는 언제나 러블리한걸그룹Apink의 신곡 ‘NoNoNo’ 외 3곡을 업데이트 하였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NoNoNo’는세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Apink의 타이틀곡으로 남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는 듯한 귀여운 손가락춤이 인상적인 안무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깔끔한 멜로디 구성과 포인트 가사의 반복으로 한 번만 들어도 잊혀지지 않는 후렴구를 가진 곡이다. 힘들고 지칠 때 옆에 있어주겠다는 가사는 올 여름 당신을 위한 힐링송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오투잼 오리지널 곡으로 S.I.D-Sound의 신곡 ‘Magical Vacation’이 업데이트 되었다. 오랜일상과현실에지쳐어렸을적꿈꿔왔던것들은어느새아득해져 버리진않았는지? S.I.D-Sound의상큼발랄한보컬들이함께뭉쳐서힐링이필요한당신에게새로움을선사하는 Magical Vacation을 떠나보자.신나는기타리듬과산뜻한신스사운드위에펼쳐지는상큼발랄한보컬들의매력적인멜로디라인이어우러져듣고있노라면어느새바닷가가눈앞에펼쳐진듯하다. 비록멀리여행을떠나지못하더라도오투잼과함께하는이순간이당신의마음이위로받는순간이되길기원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오투잼 U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것처럼 매주 목요일 신곡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오투잼 U’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원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신규음원에 대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