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금)부터 2월 26일(수)까지 풍부한 금화를 증정하는 이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에서 1월 17일(금)부터 2월 26일(수)까지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생에 얽혔던 은원을 풀기 위해, 또 혼돈에 빠진 인간계를 구하기 위해 천상에서 내려온 신선의 후예들들이 벌이는 기묘하고 환상적인 모험담을 파스텔톤의 따뜻한 색채로 밝고 유쾌하게 그려낸 '신기행'은 온라인 무협RPG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타격감과 방대한 컨텐츠를 뽐내는 대작 스마트폰 게임이다.
귀여운 펫과 함께 정통 RPG의 풍부한 컨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기행'은 빠른 캐릭터 성장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세대 무협 게임의 대세로 떠오르며, 안드로이드 및 IOS 양대 진영에서 모두 차트 상위권을 휩쓴 바 있다.
'신기행'을 지지하는 게이머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게릴라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만으로 많은 금화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월 17일(금)부터 2월 26일(수)까지 '이름이 뭐에요?'와 '그녀와 함께 추억 남기기'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름이 뭐에요?'는 이벤트 기간 내 신기행 공식카페에서 이벤트페이지를 확인한 후, http://goo.gl/5FYibv 에서 정답을 고른 참여자 10명을 추첨하여 300금화, 100명을 추첨하여 200금화를 증정한다. '그녀와 함께 추억 남기기'는 신기행 속에서 그녀를 만나 함께 스크린샷을 찍은 후 신기행 공식카페의 추억만들기 게시판에 서버명과 캐릭터명을 표기하여 올리는 전원에게 200금화를 증정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신기행의 화끈한 액션과 유쾌한 컨텐츠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게릴라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협 RPG ‘신기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공식홈페이지 (http://m.sgh.efuneu.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