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으로 K-POP Winter Festival 참여하면 상품 증정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에 KT 뮤직의 신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U’는 열혈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KT 뮤직과 정식 음원 사용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최신 K-POP 음원들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었다. 금번 KT 뮤직과의 전략적 협업관계 체결을 기념하여 K-POP Winter Festival을 진행한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신규 음원은 4minute의 남지현, 전지윤의 ‘Only You’와 슈퍼키드의 ‘Blondie’이며 ‘Only You’의 경우는 4minute의 멤버인 남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한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삽입곡으로, 드라마의 풋풋하고 설레는 연애감정을 톡톡 튀는 밝은 템포로 표현한 곡으로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지게 될 것을 예상하게 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슈퍼키드의 ‘Blondie’는 그들만의 경쾌함과 에너지에 로맨스를 더한 노래이며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그 여인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두 보컬을 통해 표현한 곡이다. 추운 겨울, 드라마 OST를 감상하며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로맨스를 꿈꿔보는 것도 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가 될 것이다.

KT 뮤직 음원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K-POP Winter Festival에 참여하여 신곡 ‘Only You’와 ‘Blondie’ 플레이 횟수 및 신규 음원 구매자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도 받고 음악 게임도 즐기는 일석 이조를 누려보자.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정통 리듬 액션 게임인 오투잼 U에 국내 최고의 음원사 KT 뮤직의 음원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KT 뮤직 음원 사용으로 최신 K-POP 및 다양한 음원들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신규음원 및 K-POP Winter Festiv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