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등급 랭킹 시스템 도입으로 전세계 유저들간의 불꽃 튀는 순위 경쟁 본격화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모모(대표강영훈, 이하모모)는 자사의 리듬액션게임 ‘오투잼U’의 1.5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투잼 U’를 사랑해 주는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유저 등급 랭킹 시스템과 라이프 게이지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신규 칩 8종과 FREE 칩을 추가하여매니아 및 신규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주목할 만한 변화는 유저 등급랭킹 시스템이다. 유저 등급은 1레벨부터 30레벨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21레벨부터는 래더 레벨로 진입하게 되어 전세계 ‘오투잼U’ 유저를 상대로 본격적인 순위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또한 래더 레벨 유저들만이 가질 수 있는 뱃지로 자신의 프로필을 멋지게 장식하여 고수임을 자랑할 수도 있으며,래더 레벨은 시즌제로 운영되어 3개월마다 초기화되므로 언제든지 고수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다.

라이프 게이지 시스템은 레벨 21이상인 유저에게 적용되며, 라이프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플레이 도중에 게임오버가 되므로 상위 등급의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몰입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기존에 GEM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칩도 10번 이상 플레이시 무료로 증정하여 그동안 칩 시스템을 경험하지 못했던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신규 칩 8종을 추가하여 라이프 게이지 모드 전용칩 2종을 포함한 총 19개의 칩으로 빠른 레벨업 및 고득점이 가능하다.

또한정회원 가입 절차를 간편화하여 이메일 인증 없이 정회원으로 가입해서‘오투잼U’를 즐길 수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금번 업데이트는 그간 오투잼 U 관련 커뮤니티에서 많이 요청되고 바라던 내용 중에 엄선해서 적용하는 것으로, 사전에 진행된 FGI에서도 큰 호응이 있었다.또한, 항상 구글안드로이드사용자보다iOS 업데이트가 늦었는데, 사전 준비를 통해 동시에 서비스하게 된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워진 1.5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앞으로의 업데이트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미공개 GEM곡 10곡이 추가되었으며, 기존에 무료로 제공되던 8개 곡도 전부 새로운 곡으로 업데이트 된다. 추가로 미션을 통해 획득한 골드카드 혜택도 강화된다.

한편, 모모는 이번 ‘오투잼 U’1.5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GEM 및 포인트 충전시 30% 보너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음원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