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가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의 국내 출시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였다. ‘히든 박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일일 플레이 미션으로 획득한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시키고 보상을 얻는 이벤트다. ‘100일 코스튬’을 비롯한 주요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는다.
‘행운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권으로 룰렛을 돌려 보상으로 ‘100일 프레임’, ‘100일 가방’, ‘100일 이벤트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교환권은 전용 상점에서 ‘스핑크스 정령석’, ‘100일 탈것’, ‘100일 무기 스킨’ 등 아이템 획득에 사용한다. 누적 충전 및 다이아 구매 유저들에게는 ‘100일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최고 등급 정령석이 모습을 드러냈다. SP 등급 정령석인 '스핑크스'는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 고유 스킬이 발동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방어력을 무시하는 강력한 공격과 적이 받는 피해 증가 효과도 함께 부여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함께 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험단’도 선보였다. 38레벨 이상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모험단을 구성해 미션에 도전하는 협동 콘텐츠다. 모험단에서 획득한 전용 재화는 특수 상점을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