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의 비공개 베타테스트 시작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 설명에 따르면 테르비스의 CBT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6월 5일 낮 12시까지 접수된 한국과 일본의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 및 참가 방법은 이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테르비스 개발진은 CBT에 참가하는 한국과 일본 서브컬처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CBT는 한국과 일본 양국의 게이머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CBT 참가자들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운영체제 기반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 모두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참가자들이 테르비스의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메인 스토리는 이세계 테르비스에서의 모험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4챕터까지 체험할 수 있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35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간의 숨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연 스토리 콘텐츠를 포함해 정식 서비스 버전에 준하는 콘텐츠들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테르비스는 2025년 출시를 앞둔 웹젠의 자체 개발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수준 높은 2D 재패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