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신규 캐릭터 ‘광휘의 대제 에스카노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캐릭터 ‘광휘의 대제 에스카노르’는 지혜 속성 딜러로 주변을 공격하고 대상에게 일정 시간동안 최상급 화상 효과를 부여하는 필살기 ‘크루얼 선’을 보유한다.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신규 캐릭터 ‘에스카노르’ 및 기존 영웅 ‘격투기 다이앤’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근력 속성 탱커 ‘격투기 다이앤’은 자신에게 일정 시간동안 쓰러지지 않는 ‘불사’ 상태를 부여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기존 팀 편성 인원이 최대 10명까지 확대됐다. 이용자들은 주점 테마 20번 ‘실크 로드’ 및 21번 ‘놀이동산’ 개방 후 보스 수정구를 업그레이드해 팀 편성 인원을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성장 시스템인 ‘신기 프레임’, ‘멀린의 연구소’ 최대 성장 레벨이 확장되고, 일반/악몽 난이도를 최대 14,000 스테이지까지 확장하는 등 스토리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실루엣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재화 ‘꽃’을 사용하여 보상 실루엣을 보고 스페셜 영웅 소환권, 레전드 영웅 소환권, 다이아,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