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서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전략 RPG다. ‘아서’, ‘멀린’, ‘모르간’ 등 개성 넘치는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를 즐긴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출시 100일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소환서’를 최대 25개 얻을 수 있는 행동력 소모 이벤트를 연다. 행동력 소모 시 누적된 점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이며, 점수 랭킹 1위부터 25위까지는 최대 ‘전설 영웅 소환서’ 등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100일 기념 이벤트에서는 ‘스페셜 별의 랜덤 토큰’이 특별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토큰을 사용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을 얻는다.
전설 영웅 ‘아이네’와 ‘클로다스’ 전용 미션 이벤트도 기다린다. ‘아이네’와 ‘클로다스’를 포함해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스페셜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두 전설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전체 미션 완료 시 '픽업 소환서’ 10개, ‘스페셜 소환서’ 25개를 받는 던전 클리어 이벤트와 골드 소모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월 1일까지 열리는 3월 출석부 이벤트에선 게임 접속만으로도 크리스탈과 각종 소환서를 준다.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클랜을 가리는 대규모 RvR 콘텐츠 ‘클랜 전쟁’은 시즌3에 돌입한다. 지난 시즌1과 시즌2 결과까지 합산한 최종 우승 클랜에게는 특별 트로피가 주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