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3일 더 게임 어워드 2024에서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한국 시간 기준 3월 28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는 다수의 글로벌 대작 영화를 제작한 AGBO 스튜디오의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규 트레일러에서는 제국의 영웅이었지만 몰락해 모든 것을 잃어버린 대장군 카잔과 블레이드 팬텀이 그에게 깃들어 부활하는 모습을 조명한다.
이어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등장했던 용족 바이퍼 군단에 맞서는 카잔의 전투를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보여준다. 마지막으로는 흑막으로 추정되는 날개를 펼치는 의문의 인물과 이를 보며 분노하는 카잔의 모습이 나온다.
넥슨은 2025년 3월 27일까지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실물 패키지, 디지털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며 '몰락한 별의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만 출시되며, 구매 시 '영웅의 무기 세트', '영웅의 방어구 세트'와 디지털 아트북, 72시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2025년 1월 17일부터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로 체험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의 도입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후 체험판 플레이 저장 데이터를 연동 가능하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글로벌 유저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TGA에서 네오플에서 처음 선보이는 싱글 패키지 '카잔'의 공식 출시일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카잔만의 호쾌한 액션성과 매끄러운 조작 체계를 통해 액션의 정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시 직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