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시리즈 신작 '젤다의 전설 지혜의 투영' 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닌텐도는 젤다의 전설 팬들을 위한 젤다의 전설 지혜의 투영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를 예고했다.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다.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이나 현장 참가도 가능하다.

행사장에서 20분 동안 지혜의 투영을 시연해볼 수 있다. 사우스해안 지역부터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시연 참가자에게는 지혜의 투영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국닌텐도는 지혜의 투영 시연 외에도 젤다의 전설 시리즈 역사를 살펴볼 수 있도록 시리즈의 상징인 마스터 소드를 포함한 전시와 포토존도 마련한다. 현장에서 젤다의 전설 굿즈도 판매할 예정이다. 

체험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24일부터 젤다의 전설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닌텐도 스토어에서 'PROPLICA 젤다의 전설 마스터 소드' 추첨 판매를 개시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국가와 지역이 대한민국인 성인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이 필요하다. 정가 28만 6000원으로 젤다의 전설 시리즈 음악 8곡과 버튼 액션, 진동 기믹이 내장됐다. 

이용자들은 "마스터 소드 퀄리티 잘 나왔던데 갖고 싶네", "굿즈 종류나 수량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하다", "스티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