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2025년 3월 6일 0시 서비스를 종료한다.
5일 엑스엘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키에이지 서비스 종료를 발표했다. 신규 회원가입 및 결제가 모두 중지되고, 결제한 내역은 환불 조치가 이뤄진다.
서비스 종료 발표와 함께 5일 12시부로 게임 내 결제 서비스가 닫혔다. 환불 진행 및 접수 기간은 2025년 4월 4일까지다. 엑스엘게임즈 통합회원과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에게 다르게 적용된다.
엘스엘게임즈 통합회원의 경우 소지 중인 XL캐시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 수수료는 없다. 그 외의 충전 취소 및 환불 조건은 기존과 동일하다.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한 유료 아이템 및 기간제 아이템 등은 기존과 동일한 청약철회 조건이 적용된다.
넥슨, 네이버, 한게임, 다음게임 등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는 엑스엘게임즈 통합회원과 마찬가지로 기간 내 보유 중인 XL캐시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다. 단, 개인정보 이용 제공 내역에 동의해야 한다.
채널링 서비스 이용자는 채널링을 이용한 사이트에 따라 각각 넥슨캐시, 네이버게임캐쉬, 한코인으로 환원된다. 환원은 2025년 4월 4일 환불 접수 기간 종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한 유료 아이템, 기간제 아이템 등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키라이프를 이용한 기간을 제외한 잔여 기간에 대해서는 XL 캐시로 환원이 진행된다. 엑스엘게임즈는 환불 접수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어떤한 경우에도 환불에 도움을 주지 못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