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에 신규 영웅 클래스 ‘사라 아이린’을 업데이트했다.

사라 아이린은 10가지 속성 중 화, 암, 염 속성의 마법 스킬을 보유한다. 다양한 속성 장비로 스킬 위력을 높인다. 주요 스킬 중 하나인 삼원의 바다는 화, 암, 염 3가지 원력을 소환해 지정한 위치에 대미지를 부여하고, 경로 내 모든 적에게 원소 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주요 스킬로 소원의 노래, 만상의 동행, 이합무상, 역행의 단풍, 리플 등이 있다.

사라 아이린 영웅 직업 클래스는 소울리퍼 직업과 잡 스위칭 선택권을 보유해야 전직 가능하다. 직업 선택 화면과 RO샵 화면에서 플레이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사라 아이린 영웅 스토리는 영웅 찬송가 내 사라 아이린 화면에서 운명 보석을 사용해 해제한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클래스 추가를 기념해 7월 17일 오후 12시부터 7월 29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전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게임에서 사라 아이린 영웅 직업으로 전직한 후 캐릭터명과 캐릭터 ID가 보이도록 촬영한 이미지를 양식에 맞춰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직업 스타룬 2개, 노렌카드 2000개, 초급 그림자 마력광석 5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