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배틀리카’ 플랫폼에서 접수, 결선은 온오프라인 생중계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대회인 '카배그 클랜 교류전 대회'를 4월 20일 개최한다.

대회는 클랜 간 교류와 컬래버레이션 PC방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가 주최하고, 이스포츠 플랫폼인 '배틀리카'가 주관, '벤큐조위'의 후원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4월 10일까지 ‘배틀리카’ 플랫폼에서 접수할 수 있다. 4월 14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최종 16개 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 및 조위 모니터 4개, 2위와 3위 팀에게 각 200만 원, 100만 원의 상금과 조위 마우스 4개를 지급한다.

대회는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오즈PC카페 리저브강남역점에서 진행된다. 결선은 현장 진행과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 예정이며, ‘배틀리카’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로 결선을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승자 예측 이벤트’와 ‘생중계 시청 이벤트’를 실시해, 조위 마우스, 인게임 재화인 ‘지-코인’ 쿠폰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장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 인증 사진을 클랜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올리는 이용자에게는 이어락 하얀귤 에디션 이어폰, 조위 마우스 패드 등의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고 1등 화면을 인증하는 이용자 20명에게는 조위 마우스를 선물한다. 또, 대회가 종료가 될 때까지 현장에 남아 응원하는 방문객에게는 추가로 조위 마우스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응원단으로 참여 희망하는 이용자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