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새로운 커플 레벨과 커플 등급 확장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신규 커플 레벨은 166레벨까지 확장됐으며 146·151·156·161·166레벨에 각각 '베로니카', '카멜리아', '루엘리아', '아르메리아', '리시안셔스' 등 5종의 신규 커플 등급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커플 포인트를 모아 해당 레벨 달성 및 라이선스 미션 성공 시 새로운 등급을 얻는다. 라이선스 미션은 커플 간의 호흡을 시험하는 '러브파티'로 진행된다.
커플 레벨 및 등급 확장에 맞춰 추가된 새로운 러브파티 미션에서는 스포츠 댄스 8방향 게임 모드에 170BPM 속도의 미션곡이 등장하며 총 3차까지 도전할 수 있다. 빠른 회차에 성공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는다.
라이선스 미션이 어려운 유저들은 '러브파티 티켓 플러스'를 사용하면 3회차 보상과 함께 해당 등급을 획득한다.
오디션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8일 점검 전까지 커플 라이선스 미션에 도전한 유저 중 20커플을 추첨해 커플포인트 2배 아이템 3개와 의상에 커플포인트+1 메이크업이 가능한 레드퍼퓸 아이템 4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신규 스페셜 커플반지도 선보이고, 신규 커플반지를 착용한 모습의 커플등록증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000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