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3월 시즌 이벤트 ‘스쿨 크라이시스’를 오픈했다.
3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스쿨 크라이시스’는 브라운더스트2 ‘캐릭터팩1’의 배경이 되는 교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스토리로 구성됐으며,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로 나뉜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빠르고 통쾌한 플레이가 특징인 필드 퀘스트 ‘트윙글러티 잡기 시즌2’도 함께 공개됐으며, 3월 21일에는 ‘마물추적자’ 콘텐츠 오픈이 예정돼 있다. 플레이를 통해 얻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도 마련했다.
이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재미를 살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잠재력 코스튬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투 및 필드 진형을 따로 설정해 이용자가 전투에 상관없이 원하는 필드 내에서 원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재능 스킬 ‘제압’을 도입해 전투 없이도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고, 홈메뉴 2차 개선을 통해 컷씬 고정 및 연속 재생이 가능한 토글 버튼이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로그인 이벤트를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총 7번 게임에 로그인할 경우 골드, 다이아, 재련 수정, 뽑기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팩 플레이 부스팅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