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IPX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
2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로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다음달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앱 ‘라인’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로 탄생했다. ‘브라운’, ‘코니’, ‘샐리’ 등 재미있는 개성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테마의 버디,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들은 올해 용의 해를 맞아 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샐리’ 버디를 비롯해 드래곤 ‘샐리’ 버디 의상, ’초코’ 드레스 세트, ’레너드’ 우비 세트, ’샐리’ 배낭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오토바이인 코니 오토바이도 출시됐다.
IP 테마 브랜드 형식의 로얄 패스인 ‘프라이즈 패스’가 추가됐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활성화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는다. 로얄 패스 단계에 따라 드래곤 ‘브라운’ 세트와 드래곤 ‘브라운’ 머리장식, 드래곤 ‘코니’ 세트, 드래곤 ‘코니’ 머리장식, 라인프렌즈 낙하산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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