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를 듀얼센스 컨트롤러로 즐긴다.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올해 4월 플레이스테이션4와 5로 출시된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 의하면 데이브 더 다이버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듀얼센스 컨트롤러 기능을 적극 활용했다. 햅틱 피드백과 진동으로 물고기가 발버둥치는 듯한 찰진 손맛을 체험할 수 있으며, 무기 별로 다르게 반응하는 적응형 트리거가 몰입감 넘치는 낚시와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이와 함께 DLC 콘텐츠도 공개했다. 다음 DLC 테마는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거대 괴수 고질라다. 트레일러에서 거대 바닷가재와 맞서는 늠름한 모습을 뽐냈다. 고질라 DLC는 5월 중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비한 블루홀을 배경으로 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낮에는 아름다운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사냥하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밤에는 초밥집을 운영하며 돈을 버는 경영 시뮬레이션을 재미를 융합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글로벌 미디어 리뷰 집계 사이트인 '메타크리틱'에서 한국 게임 최초 90점과 MUST PLAY 배지를 수여받았으며, 배틀그라운드 이후 한국 게임 역사상 두 번째로 스팀 어워드를 수상했다.
- 데이브 더 다이버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트레일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