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세븐 부스 수령 가능 경품 목록
에픽세븐 트위터 팔로우 인증시: 쇼핑백
스탬프 투어 이벤트 경품: 소환 캐릭터 포토카드, 캔뱃지(랜덤), 그림자 도시의 슈 빅 스티커, 아이템 쿠폰
스탬프 2개 이상 뽑기 경품: 아이템 쿠폰, 브로마이드, 달력, 루나 피규어, 바캉스 유피네 피규어, SD 피규어 세트, 알키 피크닉 매트, 픽셀아트(랜덤), OST 굿즈 패키지, 알키 인형 中 1
게임 업계에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다가 곧 사라진다. 오래 즐기고 싶어도 대부분 몇 년을 채 지나지 못하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도 마찬가지다.
이런 환경 속에서 5년이 넘도록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는 서브컬처 게임이 있다. 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에픽세븐은 2023 AGF에서 유저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 부스를 준비했다.
지금껏 게임을 즐겨온 계승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부스 내에 다양한 체험 요소와 경품을 준비했다. 에픽세븐을 즐겨왔던 계승자들이라면 친숙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부스 내에는 4가지 스탬프 투어 체험이 가능하다.
캐릭터 소환을 체험할 수 있는 '성약의 책갈피 캐릭터 소환',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공유하는 '런웨이 파이터', 막대기 5개를 던져 하나라도 들어가면 성공하는 '무결점 도시', 스톱워치로 7초를 맞추면 성공하는 '대양의 정복자'등이 계승자들을 기다린다.
스탬프 뽑기 경품이 목적이라면 모든 부스를 체험할 필요는 없다. 스탬프는 2개 이상만 획득하면 뽑기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퀄리티가 수려한 공식 굿즈가 계승자들을 맞이한다. 공식 굿즈 구매와 스탬프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한 계승자와 인터뷰를 나눠 봤다.
Q. 에픽 세븐 부스를 가장 먼저 온 것 같은데 이유가 있었는가?
계승자 A : 지금도 즐기고 있는 애정 있는 게임이라 가장 먼저 찾아왔다. 오픈런을 뛴 보람이 있다.
Q. 부스 내 전체적인 인상은 어땠는지?
계승자 A : 관리가 상당히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인원 통제도 적절히 되고 있으며 직원들도 친절하게 안내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다. 규모가 그렇게 큰 것 같지는 않지만 유저들이 문제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잘 했다.
Q. 스탬프 투어는 재미있었는지?
계승자 A : 부담 없이 빠르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뽑기 경품으로 원하는 상품을 획득하지는 못했지만 평소에 노렸던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어 행복하게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다.
Q. 에픽세븐에게 한 마디 하자면?
계승자 A : 꾸준하게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보니 애정이 깊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노력해 줘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