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초특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1월 30일까지 '오키데이(오디션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아바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 23일까지 상의·하의·신발류 아바타에 대해,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헤어·페이스·세트류 아바타에 할인이 적용된다.
오디션은 30레벨 이하 유저들의 개인 연습을 지원하는 신규 콘텐츠인 '싱글플레이'도 업데이트한다. 싱글플레이는 초보서버의 뉴비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 동안 연습을 위해 혼자 게임룸을 만들어 플레이 할 시 경험치와 덴 보상을 얻을 수 없던 점을 개선했다.
기타모드·노멀모드(개인전)·별찌모드 싱글플레이 시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오디션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안정적으로 경험치와 덴 보상을 획득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게 된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초특급 할인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리시고 소중한 추억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