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9일부터 ‘하츠네 미쿠’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하츠네 미쿠’는 가사와 멜로디를 입력해 누구든지 노래를 부르게 할 수 있는 버추얼 캐릭터다. 수많은 크리에이터가 하츠네 미쿠로 음악을 제작, 발표하며 일약 문화 현상이 됐다. 현재는 캐릭터로서도 주목을 받아 굿즈 및 라이브 공연 등 다방면으로 그 인기가 퍼져나가고 있다.
컬래버레이션은 11월 9일 정오부터 11월 13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하츠네 미쿠 컬래버 슈퍼 갓 페스티벌’로 캐릭터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를 만나볼 수 있다. 마법석 10개로 1회 사용 가능한 ‘하츠네 미쿠 컬래버 슈퍼 갓 페스티벌’에서 출현하는 캐릭터는 모두 Lv최대, 스킬Lv최대, 풀 각성, +297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를 얻으면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한 BGM 세트를 각각 받는다. 같은 기간 중 ‘마법석 30개+확정 하츠네 미쿠 에그’와 ‘마법석 30개+확정 메구리네 루카 에그’를 구입할 수 있다.
캐릭터 획득 시 BGM과는 다른 별도의 BGM2 세트를 받는다. 스페셜 던전 ‘칭호 [하츠네 미쿠] 챌린지!’도 오픈하며 최초 클리어 시 ‘칭호 [하츠네 미쿠]’를 게임 내 메일로 획득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