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3on3 글로벌 챔피언십 2023’을 개최한다.

‘3on3 글로벌 챔피언십 2023’은 북미, 유럽 아시아 권역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팀 단위 토너먼트로 총 상금 1억 규모다. ‘챔피언십 토너먼트’를 비롯해 루키 리그, 승부 예측 등 ‘3on3 프리스타일’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대회 등 각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챔피언십 토너먼트’는 오는 10월 3일까지 예선을 거쳐 10월 21일 결승전을 열어 우승자를 선발한다.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상위 5개팀에게 상금과 함께 전용 특전 아이템, 스페셜 굿즈가 지급된다.

신규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루키 리그’에서는 10연승 달성 즉시 100달러가 지급되며, 연승을 기록할 때마다 인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또한 최다 승점을 기록한 상위 5인에게도 각각 상금과 아이템, 스페셜 굿즈를 준다.

게임을 관람하는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챔피언십 토너먼트 경기를 관람하면서 응원의 문구를 남길 경우 추점을 통해 보상이 제공되며, 예상 우승팀을 댓글로 남겨 맞출 경우 인게임 재화를 받는다.

토너먼트 경기를 관전 모드로 시청하며 경기 해설 영상을 업로드 시 조회수 등 여러 평가를 통해 우수 해설가에게 상금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